• 최종편집 2024-04-26(금)
  • 전체메뉴보기
 

 

지난해 국내 최초 스노보드 실업팀을 창단한 횡성군과 현대성우리조트는 프로 스노보더와 아마 스노보더가 동시에 참여하는 국내 최대의 스노보드 축제인 2010 스노보드 페스타를 2월 18 현대성우리조트에서 개최한다.

올해 처음 열리는 2010 스노보드 페스타는 지난해 개최된 횡성한우배 전국스노보드선수권대회와 X-park 스노보드크로스 챔피언십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총 상금 약 3000만원대의 국내 최고의 대회로 공식홈페이지(http://www.hsgboard.com)를 통해서 참가선수를 모집한다.

특히 이번 2010 스노보드페스타는 올해로 두 번째 맞는 제2회 횡성한우배 전국스노보드 선수권대회는 프로와 아마추어가 모두 참여할 수 있는 오픈경기와 FIS(국제스키연맹)의 공식경기로 나누어 개최되며, 아마추어 스노보더에게 이미 정평이 나있는 X-Park 스노보드크로스챔피언십이 개최되어 스노보더들의 축제의 장이 될 것이다.

이밖에 노스페이스가 후원하며 송호대학, 다카인(레포츠 백팩 브랜드), 세션, 지로(스노보드헬멧), 탐앤탐스(커피브랜드), Dolloutwear등 다양한 기업 및 단체들이 참여하여 행사를 참관하는 관람객들에게 여러 가지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2010 스노보드 페스타는 프로와 아마추어 스노보더 모두가 참여하여 진정한 실력자를 가릴 기회가 제공하며, 연예인들의 축하공연 및 불꽃놀이 등 축하공연 행사도 열린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횡성군, 2010 스노보드 페스타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