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고양특례시는 야경을 감상하며 힐링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행주산성 야간개장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야간개장은 행주산성의 아름다운 풍광과 역사적인 매력을 경험하며 시민들에게 새로운 관광 명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53.jpg
고양시 행주산성 야간개장(사진=고양시)

 

고양시는 행주산성 야간개장을 3월부터 10월까지 2·4째 주 토요일에 운영한다고 공지했다. 행주산성은 한강을 따라 위치하고 있으며, 임진왜란 중 한 대첩인 행주대첩이 역사적으로 유명하다. 산성은 덕양산을 둘러싸고 있으며, 1에 이르는 둘레길을 따라 관람할 수 있다.

 

관람객들은 대첩문에서부터 충장사, 덕양정까지 투어를 즐기며 행주대첩비가 있는 정상에 올라 한강의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야간개장 관람시간은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이며, 관람료는 무료이다.

 

주차는 제1주차장과 제2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일반운영 시간에는 유료이지만 오후 6시 이후 야간개장을 위해 입장하는 경우 무료로 주차할 수 있다.

 

고양시 관계자는 "이번 야간개장을 통해 많은 시민들이 행주산성의 아름다운 야경을 즐기고 힐링할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할 것"이라며 기대를 밝혔다. 또한, 기상 악화 시에는 야간개장이 취소될 수 있으므로 사전에 전화 문의하고 방문해 줄 것을 당부했다.

 

고양시의 행주산성 야간개장은 시민들에게 새로운 문화와 힐링의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야간개장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행주산성의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양시, 행주산성 야간개장으로 시민 힐링의 새로운 장소 열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