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노자와 온천 관광 협회(나가노현 시모타카이 군 본부, 대표 겐지 고노)2024년부터 노자와 온천의 웰니스 관광을 적극적으로 추진한다고 발표했다. 이는 몸과 마음의 조화를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귀중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주 목표다.

 

174.jpg

 

노자와 온천은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야외 활동을 제공한다. 트레킹, 달리기, 하이랜드 사이클링, 산악 자전거, 자연 속에서의 요가 세션, 호수에서의 스탠드업 패들보딩, 설산 스키 등이 그 예시다. 100% 천연 온천은 신체를 자연의 조화로 회복시키며, 원시적인 너도밤나무 숲의 자연그대로의 물로 재배한 현지 농산물로 만든 요리는 고급스러운 식사 경험을 제공한다.

 

88.jpg

 

노자와 온천에서는 지역 주민들과의 관계를 통해 더 깊은 정신적 웰니스를 경험할 수 있다. 노자와 온천 스키 리조트 개업 100주년을 기념하여 발행된 100주년 기념 카드는 현지 지역사회 발전을 돕는 것에 헌신의 상징으로 지역 주민과의 연결을 촉진한다.

 

100주년 기념 카드는 노자와 온천 관광 협회, 노자와온천 료칸 협회, 노자와 온천 관광 협회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한정 3000장만 구입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노자와 온천의 웰니스 관광 활동에 참여하고 지역 주민들과의 연결을 촉진하며, 몸과 마음의 조화를 찾을 수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일본] 노자와 온천 관광 협회, 2024년부터 웰니스 관광 활성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