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2(목)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경기도청 옛청사에서 개최된 유니크굿컴퍼니의 세계 최대 규모 보물찾기 축제 '리얼 트레저 페스티벌'이 기네스북에 등재되어 세계 최대 규모 보물찾기 축제로 인증되었다.

 

72.jpg

 

실감기술형 경험 플랫폼 리얼월드의 운영사 유니크굿컴퍼니는 지난해 11월에 개최한 세계 최대 규모의 보물찾기 축제 '리얼 트레저 페스티벌'이 기네스북에 공식 등재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경기도청 옛청사와 인근지역의 활성화를 위해 마련되었으며, 3040명이 참여하여 2017년 캐나다 오타와시의 2732명을 갱신하는데 성공했다.

 

이번 축제는 유니크굿컴퍼니와 경기도 사회혁신경제과의 공동 기획으로 사전 접수 공개 며칠만에 5천명이 넘게 신청하여 조기 마감되었다. 이번 행사는 지역 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한 것으로 평가받았다.

 

유니크굿컴퍼니 송인혁 대표는 "이번 보물찾기 축제는 지자체가 직접 기획한 축제로는 국내 최초의 세계 기네스북 등재 사례로 경기도 지역 경제 활성화에 대한 강력한 의지를 평가받은 것으로 볼 수 있다.""이번 기네스북 등재 성공을 계기로 더욱 다양한 장소에서 시민들의 새로운 여가 수단으로, 직접적인 지역 경제 활성화를 촉진하는 하나의 수단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세계 최대 규모 보물찾기 축제, 유니크굿컴퍼니가 기네스북 등재 성공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