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4(토)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포천시는 겨울철 한파 속에서도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축제를 운영하고 있다. 백운계곡 동장군 축제, 산정호수 썰매축제, 허브 아일랜드 불빛 동화축제 등이 그 주인공이다.

 

82903.jpg

 

'백운계곡 동장군 축제'는 지난 20231223일에 개막해 현재 진행 중이다. 빙판위 썰매, 팽이치기 등 다양한 즐길거리로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다.

 

산정호수에서는 겨울 관광객을 맞이하기 위한 '산정호수 썰매축제'가 열리고 있다. 산정호수 위에서 각종 체험놀이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가족, 연인들에게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허브아일랜드의 불빛 동화축제는 2024년을 맞아 화려한 불빛을 선보인다. 은은한 꽃향기가 가득한 곳에서 수백만 개의 화려한 불빛으로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포천의 일동면, 신북면에는 오랜 기간 명성을 이어온 온천이 두 곳이나 있다. 넓은 실내 공간은 물론 자연을 배경으로 피로를 풀 수 있는 실외 온천과 찜질방까지 있어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다.

 

포천시는 백운계곡, 산정호수, 허브아일랜드뿐만 아니라 한탄강 현무암협곡, 포천 아트밸리, 국립수목원 등 문화관광도시로서의 매력을 펼치고 있다. 동절기 포천의 겨울축제를 통해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며 포천의 매력에 흠뻑 빠져보는 것을 권장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포천시, 겨울철 다양한 축제 운영...볼거리, 체험거리 풍성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