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2(목)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전라남도가 연말연시를 더욱 뜻깊게 보낼 수 있는 12월 여행지로 광양 구봉산 전망대, 함평 돌머리 해변, 완도 해양치유센터, 진도 세방낙조를 선정했다.

 

21.jpg
광양 구봉산 전망대 (사진=전라남도)

 

광양 구봉산 전망대는 순천, 여수, 하동, 남해까지 광양만의 아름다운 풍경을 조망할 수 있는 일출, 일몰 명소로 알려져 있다. 야간 경관도 뛰어나 '2023 대한민국 밤밤곡곡 100'에 선정되기도 했다.

 

함평 돌머리 해변은 육지의 끝이 머리모양의 바위로 돼 있어 붙여진 이름이다. 이곳은 서해안의 아름다운 낙조를 카메라에 담기 위해 많은 사진작가가 찾는 출사지로 알려져 있다.

 

완도해양치유센터는 프랑스 전통 미용 기법 '딸라소 테라피' 체험 시설을 운영하며, 16개의 해양 치유 요법 시설에서 전문지식을 갖춘 지도사와 함께 수중 노르딕 워킹, 공기 거품 마사지 등 다양한 치유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진도 세방낙조는 우리나라에서 해가 가장 늦게 지는 풍경을 볼 수 있는 낙조 경관 명소다. 해 질 무렵 섬과 섬 사이로 보이는 붉은 빛의 일몰을 보며 한 해를 마무리하고 희망찬 새해를 다짐하기에 제격이다.

 

조대정 전남도 관광과장은 "아름다운 전남의 풍광 속에서 소중한 사람과 함께 사유하는 시간을 갖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전남] 연말연시 뜻깊게 보낼 12월 여행지 4곳 선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