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이 주최한 '2023 서울 에디션 인 광저우(Seoul Edition in Guangzhou)' 프로모션 행사가 지난 114일과 5, 중국 광저우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는 서울의 독특한 매력을 '한정판 아이템'으로 표현한 서울관광 글로벌마케팅의 일환으로, 중국 내 한류 열풍과 서울에 대한 관심을 더욱 고조시키는 계기가 되었다.

 

87.jpg

 

광저우의 지티랜드 플라자(GT Land Plaza)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입장료 없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었다. 양일간 총 2만 4805명의 방문객이 참석해 서울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방문객들은 서울의 뷰티, 패션, 미식 등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홍보 부스에서 서울의 '힙한'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행사장에서는 서울 여행 다이어리를 비롯한 다양한 한정판 경품을 제공하여 참가자들의 흥미를 끌었고, 여러 체험 프로그램을 완료한 방문객들에게는 서울-광저우 왕복 항공권을 포함한 행운권 추첨 기회가 주어졌다. 또한, 서울 큐레이팅, 서울 뷰티, 서울 패션, 딜리셔스 서울 등의 부스를 통해 개인 맞춤형 서울 여행 코스를 만들거나, 서울의 맛을 경험하는 등의 프로그램이 마련되었다.

 

이번 행사는 중국 단체 관광 허용에 발맞춰 중국인 관광객 유치를 목표로 기획되었으며, 서울관광재단의 길기연 대표이사와 권혁빈 글로벌1팀장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중국 시민들의 서울 여행에 대한 열망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그들은 앞으로 더 많은 중국인 관광객들이 서울을 방문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힙한 광저우, 서울의 매력에 푹 빠졌다! 서울관광 프로모션 대성황!!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