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2(목)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문소지 기자]충남 내포신도시에서는 27~28일에 홍예공원 일대에서 주민들의 화합을 위한 축제가 열린다. 이 축제는 홍성군과 예산군이 공동으로 주최하며, 주민들의 공동체 의식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5.jpg
내포신도시 화합축제 포스터 [사진=홍성군]

  

내포신도시는 홍성과 예산에 걸쳐 있지만, 행정 구역이 달라 주민들 사이에 공동체 의식이 약하다는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이번 축제가 기획되었다. 축제 기간 동안에는 각종 공연, 체험 행사, 벼룩시장, 역사 전시, 둘레길 스탬프 투어, 어린이 놀이터,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개막식은 27일 오후 630분에 열린다.

 

추가로, 축제에는 지역 예술단체 공연, 초청가수 공연, 버스킹, 시민가요제, 에코 퀴즈 이벤트, 플리마켓, 체험부스 등도 포함되어 있다. 특히 27일에는 개막식과 함께 나비, 노라조 등의 공연이 있을 예정이며, 28일에는 서문탁, 울랄라세션 등의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출처

 

홍성군 관계자는 "주민들이 좋은 추억을 만들며, 화합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축제는 주민들이 공동체 의식을 더욱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내포신도시에서 만나는 화합의 축제...10월 27일~28일 주민들의 하트를 연결하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