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경남 김해시와 김해의 생명산업진흥원(이하 진흥원)은 오는 28일부터 29일까지 김해 장유 율하 카페거리에서 'G-Novation 콘텐츠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5일 발표했다

 

03.jpg

 

'G-Novation''김해(Gimhae)를 콘텐츠로 혁신(Innovation)하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이는 경남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콘텐츠 페스티벌이다.

 

이번 행사는 청년친화도시 사업의 일환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지역 콘텐츠기업 부스, 콘텐츠 강연 및 토크쇼, 그리고 메타버스 이벤트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폴앤마크, 플레이메피스토왈츠, 공감오래콘텐츠, 와이드브레인 등 게임 분야 4개사가 참여한다. 또한, 미네르바에듀, 부에노컴퍼니, 삼이일, 잇다오지, 지음과깃듬, 꿈꾸두교육 등 플랫폼 분야 6개사도 함께한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전시 부스가 운영되어 각종 콘텐츠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진흥원에서는 가상현실(VR)과 메타버스 공간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 부스를 마련한다.

 

29일에는 코미디언 겸 영화감독 박성광이 '도전, 그 자체가 아름답다'라는 주제로 특별강연을 진행한다. 또한, 콘텐츠 분야 전문가 3인이 '김해의 콘텐츠 산업의 방향과 성장 가능성'에 대해 토크 콘서트를 연다.

 

김해의 G-Novation 콘텐츠 페스티벌은 콘텐츠 산업의 다양한 면모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해시] "G-Novation 콘텐츠 페스티벌...10월 28일~29일, 김해에서 만나는 콘텐츠 혁신의 무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