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이태원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누베르 서울' 호텔의 위탁 운영을 에이치에스오퍼레이션(HS오퍼레이션)이 담당하게 되었다고 최근 발표했다. HS오퍼레이션은 국내외 다양한 숙박시설의 운영을 전문으로 하며, 고객 만족도 향상과 매출 증가를 목표로 한다.

 

10.jpg

 

이 회사는 권태혁 대표의 노하우와 오랜 호텔리어 경험을 바탕으로 업계에서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위탁 운영 지점 수가 누적 기준 79개점 이상으로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누베르 서울'은 이태원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독특한 디자인과 고급 서비스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HS오퍼레이션은 이 호텔의 특성을 최대한 살려 더욱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권태혁 대표는 "HS오퍼레이션은 고객의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그에 따른 매출 증가를 추구한다"라며 "이번 '누베르 서울' 위탁 운영을 통해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숙박시설의 매출 성장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HS오퍼레이션은 앞으로도 다양한 숙박시설 위탁 운영을 통해 호텔리어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도와 매출 성장을 도모할 계획이다. 현재까지의 성과로는 누적 위탁 운영 지점 79, 총 객실 수 2,247, 그리고 월 매출 평균 64% 상승 등이 있으며, 이를 통해 최소 2억 이상의 성공적인 매각 사례도 보여주고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HS오퍼레이션, 이태원 '누베르 서울' 호텔 위탁운영! 고객 만족도와 매출 폭발 예고"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