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4(토)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충북 옥천군이 지역 상권 활성화와 관광객 유치를 위해 특별한 책자를 제작했다. '옥천읍 맛집·멋집'이라는 제목의 이 책자는 옥천읍에 위치한 다양한 음식점과 카페를 소개하고 있다. 총 2000부가 제작되어 옥천읍 주변의 주요 관광지인 육영수생가, 전통문화체험관, 정지용문학관, 장계관광지 등에 배부되었다.

 

02.jpg

 

이 책자는 지난 8월부터 2개월 동안 자료 수집과 보완 작업을 거쳐 완성되었다. 옥천사랑상품권(향수OK카드) 가맹점 등록자료를 기초로, 옥천읍의 음식점 410개소와 카페 114개소가 한식, 중식, 양식, 커피음료 전문점 등 업종별로 분류되어 있다. 각 업소의 전경 사진, 주소, 연락처, 영업시간 등 다양한 정보가 수록되어 있어, 방문객들이 쉽게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황규철 군수는 "이번에 처음으로 제작한 '옥천읍 맛집·멋집' 책자로 지역 상권 활성화와 관광객 유치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그는 또한 "관광객들이 이 책자를 통해 옥천읍의 다양한 맛과 멋을 경험하고, 지역 경제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 책자는 옥천을 찾는 이들에게 먹거리뿐만 아니라 문화와 역사, 그리고 자연까지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완벽한 가이드북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옥천읍을 방문하는 다음 기회에는 이 책자를 꼭 참고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충북 옥천군, '옥천읍 맛집·멋집' 책자로 지역 상권 활성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