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4(토)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완주군이 연이은 테마 관광열차 운영과 다양한 여행상품으로 관광객을 유치하는 데 성공하고 있다. 국악와인열차, 에코레일 관광열차 등을 통해 전국에서 관광객이 몰리고 있으며, 다양한 계층별 여행상품도 주목을 받고 있다.

 

56.jpg

 

지난 15일 완주군 삼례역에는 국악와인열차가 도착, 250여 명의 여행객이 하차했다. 이 열차는 서울역을 출발해 여러 역을 경유하여 삼례역에 도착했다. 이들 여행객은 삼례문화예술촌을 둘러보고, 복합문화공간 산속등대에서 전시를 즐긴 뒤, 대둔산을 오르며 하루 일정을 마무리했다.

 

지난 8일에도 에코레일 관광열차를 이용해 200여 명의 전국 관광객이 삼례역을 찾았다. 이들은 만경강변 자전거 투어와 와일드&로컬푸드축제장을 즐겼다.

 

10월부터는 서울, 대전, 광주, 대구지역에서 출발하는 시티투어버스도 예약이 연일 매진되고 있다. MZ세대와 4060세대를 위한 다양한 여행상품도 계획 중이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완주군 관광객 증가는 군 브랜드 향상과 지역경제 활성화 효과를 가져올 것"이라며, "다양한 테마의 관광열차 유치와 계층별 여행상품을 적극 발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완주군은 다양한 테마의 관광열차와 계층별 여행상품으로 관광객을 유치하는 데 성공,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앞으로도 이러한 노력이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완주군] 테마 관광열차와 다채로운 여행상품으로 관광객 유치 성공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