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추석 연휴를 맞아 목포시가 선사하는 환상적인 밤, 2023년 목포해상W쇼의 정기공연이 이번 주 토요일에 개최될 예정이다.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에 평화광장 해상무대에서 펼쳐지는 이 공연은 목포의 대표 야간관광상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W'는 물(Water), 세계적인(World), 멋진(Wonderful) 공연으로 감동(Wow)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국내 유일의 해상오브제 불꽃쇼로, 이번 공연의 주제는 "Dive to love" 목포와 사랑에 빠지다!

 

05.jpg

 

사전 이벤트로는 관람객 참여 현장 이벤트와 전국체전 관련 퀴즈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식전 공연으로 지난 6월에 큰 호응을 얻었던 "싸이버거의 댄스 퍼포먼스"가 관객의 열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목포시는 해상무대에 LED조명을 추가 설치하고 중형 불꽃 드론 연출을 추가로 운영한다. 불꽃 소음에 대한 민원을 반영하여 바지선 위치를 후방으로 이동하고 불꽃 크기를 축소했다.

 

이번 공연은 제104회 전국체전과 제43회 전국장애인체전과 연계, 부스 운영과 이벤트를 통해 두 행사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한다. 시 관계자는 "모든 세대가 공감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라며, "명절 연휴로 교통 혼잡이 예상되니 대중교통을 이용하길 권장한다"고 말했다. 목포해상W쇼는 1014, 1028, 114, 1125일까지 총 5번의 공연이 남아있다.

 

이렇게 목포해상W쇼가 추석 연휴에 특별한 밤을 선사할 예정이다. 관람객들은 안전하고 모범적인 공연 관람 문화를 지켜, 더욱 풍성한 추석을 보내길 바란다. 이번 추석에는 목포해상W쇼와 함께 가족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목포의 밤하늘을 물들이는 환상의 불꽃쇼...2023 목포해상W쇼, 추석연휴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