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가을이 본격적으로 찾아오면서 김해가야테마파크가 '가을추억 페스티벌'로 가득 찬다. 이번 축제는 10월까지 진행되며, 국화와 코스모스의 화려한 꽃밭부터 음악축제, 야외공연, 가족 레크레이션, 할인 이벤트, 이색 포토존까지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25.jpg

 

축제의 하이라이트는 '김해뮤직페스티벌 연어', 윤도현의 YB밴드, 록커 정홍일, 요아리 등 정상급 가수들이 참여해 음악의 향연을 선사한다. 1014~15일에는 아트마켓, E스포츠대회, 청소년소통페스티벌, 실내가족극 등이 공원 곳곳에서 열린다.

 

특히 가족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왕궁운동회''모델촬영회', '시니어패션쇼' 등도 준비되어 있어, 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풍성하다. 추석과 한글날 연휴에도 특별 할인 이벤트와 다양한 야외공연이 준비되어 있어, 연휴 분위기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김해문화재단 관계자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가을정원과 음악축제를 즐기며 사진 속 추억을 많이 담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가야테마파크 홈페이지(www.gaya-park.com)나 전화(055-340-7900~1)로 확인할 수 있다. 가을의 황금기를 김해가야테마파크에서 만끽하자.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해가야테마파크의 가을, 놓치지 마세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