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2(목)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남해관광문화재단이 펫츠고트래블과 협력하여 반려동물 동반 여행상품 '남해에서 멍멍'을 출시했다. 이 특별한 여행은 부산을 출발하여 남해로 향하는 당일 여행 프로그램으로, 반려동물과 함께 멋진 경치와 풍경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가장 놀랍다고 할 수 있는 것은 이 저렴한 가격, 29000원으로 남해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55.jpg

 

반려동물 동반 여행은 최근 큰 인기를 끌며, 한국관광공사의 연구에 따르면 연간 13960억원의 경제적 파급 효과를 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일반 여행객에 비해 3.6배나 높은 지출을 함께 보여주고 있으며, 이 분야에서의 높은 수요를 반영하고 있다.

 

남해관광문화재단 조영호 본부장은 "반려동물을 동반한 여행은 많은 반려인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어 해당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다""이번 여행상품 출시와 함께 시범사업을 통해 남해를 반려동물 친화 관광 도시로 발전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이 특별한 여행상품 '남해에서 멍멍'펫츠고트래블 홈페이지(petsgo.kr)에서 예약 가능하며, 916, 1014, 1021일에 3회에 걸쳐 시범 운영된다. 반려동물과 함께 특별한 여행을 즐기며, 남해의 아름다운 자연과 문화를 경험해보자.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남해군] 반려동물과 함께 즐기는 남해 여행... 2만 9000원으로 가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