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0(금)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금정구는 오는 98일부터 1028일까지 매주 금, 토, 일 오전 11시~ 오후 4, 20회에 걸쳐 '회동호 감성피크닉'을 운영한다고 9월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회동호를 기반으로 한 복합문화공간 '륜플레이스'와 협력하여 진행되며, 사전 예약자에게는 선착순으로 피크닉 물품이 대여 가능하다.

 

23.jpg

 

참가비는 물품 세트당 5000원이며, 예약은 금정구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예약자는 륜플레이스(금정구 오륜대로 262)를 방문하여 캠핑 의자, 라탄바구니 등 6종의 피크닉 물품을 대여할 수 있다. 물품 반납 시, 참가자들은 SNS에 해시태그 (#2023 금정 지금 여기 응모)를 달아 사진과 함께 공유하게 될 것이다.

 

이번 피크닉은 금정구의 대표 생태 관광지로 알려진 회동호에서 진행되며, 참가자들은 자연 속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금정구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 대해 "한여름 더위로 지친 일상에 활력을 더하고 싶다면,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의 회동호에서 특별한 피크닉을 계획해보시길 권장드립니다"라며, "올가을 금정구의 대표 생태 관광지 회동호에서 다양한 관광 프로그램을 운영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가을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이 행사를 통해, 주민들과 방문객들이 회동호의 아름다움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부산] 금정구, 가을의 완벽한 피크닉 스팟 급부상, '회동호 감성피크닉' 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