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30(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부산 금정구(구청장 김재윤)가 자랑하는 금정산성에서 이루어지는 '12일 금정산성 별밤캠핑'이라는 프로그램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916일부터 17일까지 두 날 동안, 참가자들은 이 역사적인 성곽의 아름다운 밤하늘 아래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10.jpg

 

금정산성은 국내에서 현존하는 가장 긴 성곽(18,845m)을 자랑하며, 이번 행사는 금정구 역사 테마 관광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입니다. 행사의 주목적은 역사와 문화유산을 친근하고 재미있는 방법으로 접근하는 것이며, 세부 내용을 살펴보면 '별밤 가족운동회', '별밤 콘서트', 그리고 '별밤 별자리 이야기'와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참가 신청은 91일부터 94일까지, 금정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참가자를 선정합니다. 참가비는 인당 2만 원입니다.

 

"금정산성 별밤캠핑은 우리 구의 대표적인 문화유산인 금정산성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행사로, 참가 가족들에게 잊을 수 없는 멋진 추억을 선사해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금정구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여러분, 역사의 중심에서 아름다운 가을밤을 보내고 싶다면, 이번 '익사이팅 역사여행 금정산성 수호대'를 놓치지 마세요. 아마도 이 경험이 단순한 여행을 넘어, 여러분과 가족에게 값진 추억과 함께 역사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공해 줄 것입니다.

 

이렇게 다양한 체험과 함께 역사를 더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는 기회가 펼쳐져 있습니다. 문화와 역사, 그리고 자연의 아름다움이 한 자리에서 만나는 이번 금정산성의 '익사이팅 역사여행'에 꼭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부산] 금정산성의 밤하늘 아래 역사와 가을을 느껴보세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