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5(일)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가게 되면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출할 수 있는 특별한 여행이 기다리고 있다. 바로 세계에서 유일한 지상케이블카를 타고 아름다운 캘리포니아를 즐기는 것이다. 특히, 올해는 지상케이블카 탑승객을 위해 보너스 이벤트도 제공한다.


098.jpg
샌프란시스코 지상케이블카는 세계에서 유일하다.(사진=샌프란시스코 관광청)

 

샌프란시스코 관광청은 마켓 스트리트 레일웨이 (MSR)와 공동으로  케이블카 탄생 150주년 기념 이벤트를 8월 2일부터 10월 말까지 3개월간 진행한다고 7월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세계에서 유일하게 지상에서 케이블로 운행하는 케이블카의 탄생 150주년을 기념하고, 보다 많은 사람들이 샌프란시스코를 경험해 볼 수 있게 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인 #SFCableCar와 함께 다양한 모습의 케이블카 탑승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케이블카 파월-하이드 노선 종점에 위치한 부에나 비스타 카페의 아이리시 커피 한 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때 참가자들은 케이블카 티켓과 함께 인증샷을 제시하면 된다.

 

이 밖에도, 올해 말까지 케이블카 캘리포니아 노선을 이용할 수 있는 올 데이 패스를 5달러에 구입할 수 있는가 하면, 노선에 관계없이 케이블카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올 데이 패스도 13달러에 이용할 수 있다. 티켓은 모두 모바일에서 무니 (MUNI)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면 쉽게 구입할 수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세계 유일 지상케이블카 타보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