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푸켓은 태국의 아름다운 섬으로 유명합니다. 다음은 푸켓에서 꼭 해봐야 할 체험 5가지를 소개합니다다양한 활동과 체험을 즐겨보세요.

 

01.jpg
태국 푸켓에서 가장 유명한 타이거킹덤

 

1. 제임스 본드 아일랜드 투어: "007 황금총을 가진 사나이" 영화 속 제임스 본드의 촬영지로 유명한 피피섬(Phi Phi Leh)의 마야 베이(Maya Bay)를 포함한 섬투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제임스본드섬.jpg
제임스본드 섬으로 유명한 피피섬

 

2. 싸멧 낭치 전망대 (Samet Nangshe Viewpoint) : 푸켓의 랜드마크인 Samet Nangshe Viewpoint에서 선셋을 감상하고, 아름다운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34.jpg

 


Samet NangshePhang Nga Bay 의 멋진 전경입니다 . 푸켓 섬에서 조금 떨어져 있지만 자동차나 자전거로 드라이브할 가치가 있습니다. 거기에서 Phang Nga Bay의 환상적인 석회암 바위들을 감상할 수  있는데 푸켓과 본토를 연결하는 사라신 다리를 지나 25km를 운전해서 가야 합니다. 태국 오지에서의 드라이브가 환상적입니다.

 

3. 푸켓의 심술쟁이 원숭이들: 왓찰롱사원(Chalong)에서 심술쟁이인 롱테일 원숭이와 함께 놀 수 있습니다.

 

076.jpg
푸켓 찰롱사원에서는 원숭이들을 쉽게 볼수 있다 (사진=트립어드바이저)

  

4. 패러세일링: 푸켓  파통비치의 파도 위에서 올라가는 패러세일링을 즐겨보세요. 하늘에서 바라보는 아름다운 해변과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232.jpg

 

5. 타이 요리 수업: 태국의 전통적인 요리법을 배울 수 있는 푸켓 타이 쿠커리 스쿨에서 태국 요리 수업에 참여해보세요. 신선한 재료와 향신료를 사용하는 태국 음식의 맛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93910.jpg
태국요리학교에서 요리를 배우는 수강생들(사진=푸켓 쿠커리 스쿨)

 

6. Tiger Kingdom: 타이거 킹덤에서 호랑이와 가까이에서 사진을 찍고, 직접 호랑이를 만지며 교감할 수 있는 체험이 가능합니다.

 

56.jpg

 

2023054.jpg
타이거킹덤에서 볼 수 있는 호랑이 (사진=트립닷컴)

 

푸켓은 위에서 언급한 것 외에도 수많은 관광 명소와 레저 활동을 제공합니다. 여행 일정을 세우기 전에 자신의 관심과 취향에 맞는 활동을 선택해보시기 바랍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태국] 푸켓에서 꼭 해봐야 할 체험 5가지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