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완주군 드림스타트 아동들이 물놀이장을 찾아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지난 13일 완주군은 구이 아쿠아틱파크 아마존에서 드림스타트 아동 30명을 대상으로 '신나는 물놀이 여행 고고고!' 체험활동을 성황리에 마쳤다.

 

001.jpg

 

물놀이 프로그램에는 슬라이드존, 물썰매장, 워터버켓 등 다양한 체험활동이 마련됐으며, 참여 아동들은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군은 이번 행사를 통해 아동들이 또래집단과 함께하며 사회성을 기르고, 신체건강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특히, 이번 체험활동을 위해 지역의 다양한 기관과 단체들의 후원이 이뤄졌다.

 

국제로타리 3670지구 삼례로타리클럽에서 식재료를 후원해 먹거리가 풍성한 체험활동이 될 수 있게 도왔다. 또한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에서는 사회적약자 이동권 지원사업(Heart Sharing Car)을 통해 아동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차량임차를 지원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아동은 "물놀이를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즐거웠다""다음에 또 참여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완주군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아동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는 계기가 됐길 바란다"고 말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전북] 완주군 '신나는 물놀이 여행 고고고!' 체험활동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