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6(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남해관광문화재단은 여행자 플랫폼 남해각에 남해 군민과 여행객들이 문화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바다도서관'4일 개관한다고 밝혔다.

 

11.jpg

 

바다도서관은 기존 회의 공간 등으로 활용하던 남해각 2층에 시·에세이·여행 관련 서적을 구비해 마련됐다.

 

바다도서관 2층은 20명 이상의 수용이 가능한 회의용 책상과 의자, 이동형 스크린 칠판 등이 설치돼 있어 그동안 유니크 베뉴 장소로 활용됐던 곳이다.

 

이번 바다도서관 개관을 통해 남해각 여행자 플랫폼이 회의 장소 기능과 함께 도서 열람, 휴식까지도 가능한 복합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재단은 바다도서관 개관을 알리기 위해 개관일에 맞춰 이용 만족도 설문조사를 진행하기로 했으며, 개관 이벤트로 '꽝 없는 뽑기권'1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꽝 없는 뽑기권'에는 텀블러, 토이카메라, 양말 등 다양한 상품이 랜덤으로 구성돼 있어 바다도서관을 찾은 방문객들에게 재미와 즐거움을 더해줄 것으로 예상된다. 개관 이벤트는 4()부터 한 달간 진행되며 상품 소진 시 마감된다.

 

남해관광문화재단 조영호 본부장은 "바다도서관 개관을 통해 여행 플랫폼인 지하 1층부터 3층 루프탑까지 방문객들의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공간으로 재탄생하게 됐다""앞으로도 지역관광 활성화 및 지역민들의 문화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남해각을 문화·소통의 창구이자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남해관광문화재단은 바다도서관을 풍성하게 만들어줄 기증도서를 지난 530일부터 1130일까지 모집하고 있다. 남해 군민뿐만 아니라 남해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기증할 수 있다. 기증도서는 오·훼손이 없는 최근 10년 이내 출판된 일반 국내도서면 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남해관광문화재단 홈페이지 고시공고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남해각(남해군 설천면 남해대로 4216)은 휴관일인 월요일을 제외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일 운영되며, 바다도서관 이용 및 기증도서 관련 문의는 관광플랫폼(055-864-0661)으로 하면 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남해관광문화재단, '남해각 바다도서관' 4일 개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