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4(토)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문소지 기자] 부산관광공사(사장 이정실, 이하 공사)는 동서대학교, 부산교통공사, 한국관광공사 부울지사와 공동으로 지난 22일 실시간 부산을 홍보하고 부산의 다양한 여행 콘텐츠를 기획·제작할 '부산관광 누비누비 서포터즈 8'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10.jpg

 

이번 '부산관광 누비누비 서포터즈'는 총 30명으로, 지난 68일 공개 오디션을 통해 선발됐으며, 앞으로 11월까지 부산을 누비며 신규 관광콘텐츠를 발굴하고 SNS를 활용해 지속적으로 부산 관광지를 홍보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누비누비 8'를 통해 부산관광의 현안을 해결하는 문제해결형 방식을 도입해, 각 참여기관으로부터 프로젝트를 공동 수행하게 된다.

 

공사에서는 구군의 달(남구 영도구 동구) 홍보 및 미식관광, 야간관광, 트레킹코스 등을 홍보 과제로 부여했다.

 

이에 따라 과제수행을 위해 관광지를 방문해 환경을 면밀히 점검한 뒤 SNS를 통해 관광매력을 홍보하고 활동 기간 내 서포터즈 대상으로 크리에이터 교육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공사 관계자는 "누비누비 서포터즈와 함께 국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부산 관광지를 발굴·홍보하고 부산의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부산 누비며 홍보할 '부산관광 누비누비 서포터즈 8기' 발대식 개최...30명 선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