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충북 증평군은 충북카누연맹과 함께 '충북 노사정 레이크파크 사랑 용선대회'를 지난 12일 증평군 도안면 블랙스톤 벨포레리조트 원남저수지 일원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800.jpg
벨포레리조트 원남저수지 풍경 (사진=벨포레리조트 홈페이지 캡처)

 

충북카누연맹(회장 남덕우)이 주최·주관하고 증평군, 충청북도, 블랙스톤벨포레리조트에서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기업 상호 간의 상생과 화합 및 정보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 나아가 증평군의 신규 조성되는 산업단지의 성공적 투자유치 및 관광특구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행사다.

 

이번 대회는 도내 주요 투자기업 노사관계자, 지역 내 군부대, 청주대학교 스포츠학과 학생팀 등 총 16개 팀 250여 명이 참가했으며 각 팀별로 12인승 용선(드래곤보트)을 타고 200m 직선 경주 속도경쟁 방식으로 순위를 결정했다.

 

또한 코로나19 확산 장기화와 3(고물가, 고금리, 고환율)로 지친 도내 주요 기업 노사 관계자들과 지역 내 군부대, 학생들이 힐링과 치유의 공간인 증평군 블랙스톤 벨포레리조트 원남저수지에서 건강과 삶의 활력소를 되찾고 화합의 장을 마련한다는 점에서 참가자들에게 특별한 감동과 의미를 선사하는 대회였다.

 

이날, 대회에 참석한 선수들 보호를 위해 출발 전 진행에 필요한 장비 점검을 철저히 실시하고, 대회 기간 보험 가입, 안전요원 및 구급차 배치 등 만반의 준비를 갖추어 안전하게 대회를 마무리했다.

 

이재영 증평군수는 "이번 대회를 통해 증평군에 신규 조성되는 산업단지의 성공적 투자유치 및 관광특구 활성화를 실현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충북] 증평군, 충북 노사정 레이크파크 사랑 용선대회 성황리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