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4(토)
  • 전체메뉴보기
 

   
 
본지에서 7월 9일부터 8월 10일까지 한달동안 진행했던 세계일주배틀-'제1탄 인도를 내품에'의 수상자가 발표됐다.

수상자는 대상에 손금옥 씨, 최우수상에 임성원 씨와 김아름 씨가 각각 선정되었다. 대상과 최우수상에게는 인도왕복항공권(9W), 포토트래킹배낭(코오롱),  인도숙박권(인도로 가는 길)이 모두 지급된다. 

한편,  그랑데상(코오롱)과 행운상(일본관광청JNTO)을 수상한 사람은 신영주 씨, 최승태 씨, 임성원 씨(이상 그랑데 상)이고 정인호 씨와 안혜연 씨가 각각 롯데상품권과 진주귀걸이세트를 받게되었다.

그밖에도 이번 배틀에 참가한 전원에게 푸른별 상(푸른별주막), 에디터상(에디터), 포토앨범 제작CD(신지스튜디오클럽) 등을 지급하고 회원들도 추첨을 통해 책과 CD등을 받게 된다.

세계일주 배틀 (제1탄 인도를 내품에)의 응모작들을 심사한 결과 손금옥 씨가  이벤트에서 요구하는 취지를 정확히 이해하고 필요한 내용을 충분하게 정리해서 올렸다는 점이  부각되었다.  

앞으로 세계일주배틀 제2탄은 10월에 공지될 예정이며 점차 규모가 확대될 예정이다.  이번 배틀에 응모한 사람들이 제2탄에 응모할 경우 가산점을 받게 되는 것도 세계일주 이벤트의 특징 중 하나다.

다음 이벤트부터는 대상의 경우 파워리포터 100명이 후보자(2인)들을 선정할 방침이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세계일주배틀-제1탄 인도를 내품에 수상자 발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