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 전체메뉴보기
 
   
A FOMOSA _CLUB HOUSE의 전경
PAA그룹 (대표 박종필)은 지난 4월 1일부로 말레이시아의  '에이 포모사' 와 에이전트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으로 PAA그룹은 '에이 포모사'의 상품에 대해 국내 판매 및 마케팅을 총괄한다.
 
에이전트 계약은 PAA그룹이 미션힐스 골프클럽 등 유수 골프장과 호텔의 판매 및 마케팅능력과 노하우를 인정받은 것이다.  앞으로 PAA그룹은  에이 포모사의 골프상품 활성화와 테마파크, 워터월드, 월드사파리등 가족여행 중심의 여행을 보다 활성화시키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에어 포모사 골프클럽에서 골프를 즐기는 모습.
 
에어 포모사는 쿠알라룸푸르 국제공항에서 약 45분, 쿠알라룸푸르에서 약 1시간 정도 떨어진 거리에 위치한다.  현재 27홀의 골프코스, 에니멀 월드 사파리, 워터월드 테마파크, 승마클럽, 리조트 호텔, 빌라, 콘도텔 등 다양한 시설을 운영하고 있으며 골퍼, 가족여행 및 답답한 도시생활로부터 벗어나고 싶은 모든 현대인들에게 즐거운 휴식처가 될 것이다.
 
PAA그룹은 골프수요뿐만 아니라 FIT, 가족여행 등 다양한 수요를 유치하기 위해 관련 항공사와 연계한 상품개발을 통해 보다 적극적인 영업 및 마케팅 활동을 해 나갈 예정이다.
 
문의 -천석희 상무 02-317-8700 / 유영환 02-317-8842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PAA 그룹, '에이 포모사' 에이전트 계약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