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0(금)
  • 전체메뉴보기
 

대구시는 2011년 대구방문의해를 맞아 국내여행사연합회와 26일 오전 11시 시청에서 수도권 관광객 대구유치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대구시와 국내여행사연합회(회장:솔항공여행사대표김형미)는 2011대구방문의해를 맞아 2011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지원하고 수도권의 다양하고 많은 관광객이 대구를 방문할 수 있도록 관광상품개발과 홍보에 적극 협력키로 했다.

시는 국내여행사연합회 임원단(20여명)을 대상으로 대구사격장, 시민안전테마파크체험 등 팸투어를 실시하고 대구관광홍보설명회를 통해 대구패션뷰티투어, 대구한방미용투어 등 대구관광상품을 적극 개발해 수도권 관광객유치에 나서게 된다.

또한 대구시는 이번 협약으로 영남권의 교통, 관광의 중심으로 경북 경주와 안동은 물론 가야문명의중심 고령과 경남의 합천 해인사까지 아우르는 관광의 중심으로 대구를 수도권에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국내여행사연합회는 2006년 창립했으며 현재 수도권의 영향력 있는 13여행사가 회원업체로 구성되어 있으며 2010년 대충청방문의해, 포항시, 전라남도와 관광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대구시는 이번 협약체결로 수도권지역의 관광객유치는 물론 대구만의 차별화된 관광상품으로 2011대구방문의해 성공적 추진을 기대하고 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11대구방문의해 수도권 관광객 적극유치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