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5(일)
  • 전체메뉴보기
 

최근 남아공 월드컵을 앞두고 여행사를 비롯해 패스트푸드점, 여행사, 백화점 등 다양한 곳에서 월드컵이벤트를 앞다투어 내놓고 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도 월드컵이 열리는 기간인 6월11일부터 7월11일까지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남아공을 잡아라!>패키지를 선보인다. 슈페리어 객실 1박과 더불어 월드컵을 시청하면서 즐길 수 있는 버드와이저 맥주 2캔과 마른안주 한 접시가 객실로 제공된다. 또한 축구공 모양으로 만든 수제초콜릿 세트도 함께 마련된다. 아시아 최대규모의 휘트니스 클럽 및 수영장 이용은 무료다.

그밖에 특별한 선물도 마련된다. <남아공을 잡아라!>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이번 월드컵에 사용되는 ‘2010 월드컵 공인구’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추첨은 패키지가 완료되는날 진행된다.

패키지는 20만1천원이며,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제공된다. 또한 한국팀 경기가 있는 6월17일과 22일도 이용할 수 있다. * 상기 가격에 세금 및 봉사료 별도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패키지와 더불어 ‘남아공’씨를 찾는 재미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남아공을 잡아라!>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 중 ‘남아공’이라는 이름을 가진 고객에게는 호텔 내 최고급 객실인 ‘프레지덴셜 스위트’(436만원 상당)로 객실을 업그레이드 해 줄 예정이다. 프레지덴셜 스위트는 호텔 최고 층인 34층에 위치해 있으며, 유명 정치인이나 예술가 등 셀러브리티들이 즐겨찾는 최고급 객실이다. ‘남아공’이라는 이름을 가진 고객은 패키지 체크인 시 신분증을 제시하면 된다. 남아공을 찾아라! 이벤트는 패키지와 동일한 기간에 진행된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남아공 월드컵 기념 패키지 및 이벤트 풍성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