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민지윤 기자] 전 세계인들에게 사랑 받는 레고 무비 시리즈의 미니 피규어들이 터키항공의 기내 안전 영상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636688065839502726OL.jpg▲ 레고 영화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터키항공의 새로운 기내 안전 영상
 
터키항공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이번 영상은 레고 무비 시리즈인 ‘레고 무비’, ‘레고 배트맨 무비’, ‘레고 닌자고 무비’ 그리고 2019년 상반기 개봉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레고 무비 2’의 제작진이 맡았다. 세계 최초로 레고 시리즈가 등장하는 이번 기내 안전 영상은 기내 안전 절차에 대해 재미있고 참신하게 보여주고, 유명인사의 카메오 출연과 중독성 있는 노래 및 댄스로 유머러스함을 뽐낸다. 

워너브라더스와의 이번 기내 안전 영상은 ‘가장 작은 출연진과 맺은 가장 커다란 제휴’의 시작으로, 터키항공과 레고 무비 시리즈 간의 제휴를 통해 향후 더 많은 결과물이 나올 전망이다. 내년 ‘레고 무비 2’의 전 세계 개봉에 앞서 터키항공은 글로벌 TV 캠페인, 영화를 주제로 한 항공기 래핑, 기내 및 공항 내 프로그램 등과 함께 두 번째 기내 안전 영상 역시 공개할 예정으로,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즐거움이 확실하게 보장될 것으로 기대된다. 

레고 무비 시리즈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된 이번 영상은 두명의 콘셉트 아티스트, 3명의 레이아웃 아티스트, 7명의 애니메이터 및 4명의 조명 기술자들로 구성된 16인의 탄탄한 제작팀의 손에서 탄생했다. 제작 완료까지 950일 이상이 소요됐으며, 레고 애니메이션 제작을 위해 전문가들이 293만8840개의 레고 블록을 사용했다. 새로운 기내 안전 영상은 터키항공 모든 항공편에 서비스 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여행정보] 지루하기 쉬운 기내 안전 영상에 재미와 참신함을 더하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