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 전체메뉴보기
 
올 여름 주목을 받게 될 영국을 찾은 전세계 많은 관광객들이 2013년 여행계획에 추가할 아름다운 여행지로 영국을 추가할 것이 분명하다. 오는 20일부터 8월 31일 사이에 내년도 4일 또는 8일간의 BritRail Flexi Pass를 미리 구매하면 퍼스트 클래스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클래식 BritRail Flexi Pass는 영국과 스코틀랜드, 웨일즈 전체의 여행지 노선에서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탑승, 하차하며 여행을 즐길 수 있게 하는 기차 탑승권이다. 이 프로모션 티켓의 가장 좋은 점은 내년 2013년도 어느 때이든 이용할 수 있다는 점으로 티켓 구매자는 이 티켓이 2013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유효한지만 확인하면 된다. 일단 그 티켓이 유효한 것으로 확인되면, 두 달 이내에 4일 또는 8일간의 여행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BritRail의 퍼스트 클래스 무료 업그레이드는 더 여유로운 좌석 공간 뿐만 아니라 다리를 쭉 뻗을 수 있는 여유로움과 무료 커피, 쿠키, 신문 등이 추가되며 또한 다음과 같이 비용 절감 효과를 준다. 4 일 간의 퍼스트 클래스 BritRail Flexi Pass 구매 시 미화 150달러, 8 일 간의 퍼스트 클래스 BritRail Flexi Pass 구매 시 미화 224 달러를 절약할 수 있다! 노선에 따라 일부 퍼스트 클래스에서는 무료 Wi-Fi 또는 심지어 좌석에서 주문하여 즐길 수 있는 식사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다. 이 식사 서비스는 열차 여행 중에 좌석에서 주문하여 식사를 할 수 있는 핫 밀 옵션이다.

이번에 제공되는 BritRail의 서비스는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 영국의 국립철도망 내 2,500 곳 이상의 목적지로 갈 수 있어 영국을 충분히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는 런던의 공항에서 런던 중심부로 가는 가장 빠른 방법인 Heathrow와 Gatwick, Stansted 급행열차의 이용이 포함된다. 또한 BritRail은 인기 있는 노선에서는 기차를 15분 간격으로 배차하여 기차를 놓칠까 봐 걱정하는 일로 더 이상 걱정할 필요가 없게 만드는 유연한 일정을 운영하고 있다. 스코틀랜드의 고원 지방이든 또는 런던 또는 에딘버러, 맨체스터, 글래스고, 리버풀, 카디프, 역사적인 고성 등과 같은 문화유적 도시로의 여행이든 BritRail Pass 하나면 어디든 여행할 수 있다.

BritRail Pass는 BritRail.com, ACPRail.com에서 온라인으로 구매하거나 또는 1 866-938-7245 (북미) 번으로 전화하여 구매할 수 있다.

ACP Rail은 BritRail 의 세계적 총판이면서 스페인과 이탈리아 e-티켓과 일본 레일 패스, 유레일 패스, 인터레일 패스 등 다양한 레일 패스와 열차 승차권을 제공한다. 레일 패스와 승차권, 좌석 예매, 관광지 투어에 관심 있는 여행사는 www.agent.acprail.com 을 방문하거나 또는 더 자세한 내용은 sales@acprail.com로 문의하면 된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BritRail 퍼스트클래스 무료 업그레이드 이벤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