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충북 증평군의 대표 관광지인 좌구산휴양랜드가 동절기 운영 중지했던 시설들을 재개장하며, 봄 시즌 여행객들을 위한 준비를 마쳤다. 다양한 산림레포츠 시설과 캠핑장이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다.


12.jpg
좌구산줄타기와 오토캠핑장 (사진=증평군)

 

증평군에 위치한 좌구산휴양랜드는 이번 봄, 여행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추억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시설을 재개장했다. 특히, 산림레포츠 시설인 좌구산줄타기와 오토캠핑장이 주목을 받고 있다.


좌구산줄타기는 총 길이 1.2km에 달하는 5개의 코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코스마다 길이와 높이가 다르다. 이를 통해 방문객들은 좌구산의 아름다운 경치를 다양한 각도에서 즐길 수 있다. 또한, 숲속모험시설은 아이들이 모험심과 도전정신을 기를 수 있는 12종의 키즈 코스와 어린이 짚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어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인기다.


오토캠핑장은 11개의 사이트와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좌구산의 싱그러운 봄 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손꼽힌다. 이외에도 별천지숲인성학교, 숲명상의집, 사계절썰매장, VR체험장 등 다양한 시설과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한다.


예약은 '숲나들e' 누리집을 통해 가능하며, 중부 4군 군민과 다자녀 가정 등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용 요금이나 기타 자세한 사항은 휴양랜드사업소 체험문화팀으로 문의하거나 증평군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증평군은 개장 전 시설 및 장비 점검과 기간제근로자 안전교육을 마치며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했다고 밝혔다. 좌구산휴양랜드는 이번 재개장을 통해 봄 시즌을 맞이하는 여행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과 즐거움을 선사할 준비를 마쳤다.

 

(문의전화 좌구산휴양랜드 체험문화팀 박진선 043-835-4592)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충북] 좌구산휴양랜드, 다채로운 레저활동으로 여행객 맞이 완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