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4-22(화)
  • 전체메뉴보기
 
  • 3월 29~30일 제주 애월 장전리서 '제7회 애월읍 왕벚꽃축제'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제주시 애월읍 장전리 왕벚꽃 거리에서 오는 3월 29일과 30일 이틀간 '제7회 애월읍 왕벚꽃축제'가 열린다. 애월읍 연합청년회(회장 하명종)가 주최·주관하는 이번 축제는 방문객들에게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와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456.jpg
애월읍왕벚꽃축제(제공=제주시)

 

첫째 날에는 탐라무예단, 소리사랑 어울림 봉사단, 애월읍합창단 등 지역 예술인들과 초청 가수들이 출연해 봄날의 분위기를 한층 더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오후 6시 30분부터 진행되는 개막식에서는 풍물패 물메, 풍물굿패 신나락의 길트기 공연이 축제의 서막을 알리고, 화려한 점등식과 함께 가수 아얀, 밴드 N.O.D의 개막 공연이 펼쳐지며 축제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한다.

 

둘째 날에는 갓대금의 축하 공연을 시작으로 지역문화예술공연, 왕벚꽃 노래자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왕벚꽃 노래자랑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역시 방문객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페이스 페인팅, 캐릭터 우드 팬시, 이니셜 키링 만들기 등 무료 체험부스가 운영되며, 버스킹 공연, 작은 동물원, 왕벚꽃 포토존 거리, 플리마켓 등 구역별 특색 있는 즐길 거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김태헌 애월읍장은 "애월의 아름다운 벚꽃과 함께하는 특별한 순간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문화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축제장에 방문해 잊지 못할 봄날의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여기가 인생샷 성지!” 애월 왕벚꽃길에서 봄 감성 폭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