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4-22(화)
  • 전체메뉴보기
 
  •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공연과 체험 행사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전북 김제시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봄날의 음악 축제인 '2025 모악산 뮤직페스티벌'을 다음 달 26일부터 27일까지 모악산 잔디광장에서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축제는 싱그러운 봄바람을 맞으며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된다.

 

123.jpg
2024모악산 뮤직페스티벌포스터(제공=김제시)

 

모악산 뮤직페스티벌은 어린이부터 청소년, 중년, 장년까지 모든 세대에 맞는 다양한 공연이 무대에 오른다. 참가자들은 각기 다른 음악 장르를 통해 풍성한 봄날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축제 기간 동안 먹거리장터와 농특산물 장터도 열려 지역의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체험 행사도 진행된다. 이러한 프로그램들은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정성주 김제시장은 “온 가족이 함께 모악산의 봄기운 속에서 아름다운 선율에 젖어드는 '봄날의 음악 소풍'이 될 것”이라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그는 또한 “이번 축제를 통해 지역 주민들과 관광객들이 하나로 어우러지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모악산은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함께 다양한 문화행사가 열리는 장소로, 이번 뮤직페스티벌은 지역 문화와 관광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김제시는 이번 축제를 통해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고,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2025 모악산 뮤직페스티벌'은 가족과 친구들이 함께 모여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가득 채워질 예정이다. 많은 이들이 모악산의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음악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를 기대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봄바람과 음악이 만나는 축제, 모악산 뮤직페스티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