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4-22(화)
  • 전체메뉴보기
 
  • 리모델링 완료, 6가지 패키지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반영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충북 청주에 위치한 엔포드 호텔이 리모델링을 마치고 20일 리오픈을 기념해 6가지 특별한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고려하여 기획되었다.

 

[보도자료 이미지] 엔포드 호텔 객실 패키지.jpg
엔포드 호텔 객실 패키지(제공=엔포드호텔)

 

엔포드 호텔의 새로운 패키지는 ▲웰니스 부대시설 이용권과 조식이 포함된 ‘엔포드 스테이’ ▲기본 패키지에 웰컴 드링크 혜택이 추가된 ‘웰컴 엔포드’ ▲호텔 시그니처 어메니티 세트가 제공되는 ‘엔포드 포유’ ▲스테이크 레스토랑 식사권을 포함한 미식 패키지 ‘엔포드 시즐링’ ▲SNS 인증 시 추가 혜택이 제공되는 ‘샵 엔포드’ ▲숙박, 웰니스, 미식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풀 패키지 ‘엔포드 올인클루시브’ 등 총 6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엔포드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숙박부터 미식, 웰니스까지 호텔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이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웰니스 부대시설 ‘어반오아시스’ 2인 이용권 △비아라테 조식 2인 △21층 라운지 웰컴드링크 2잔이 포함된다. 여기에 △베이징 런치 코스 2인과 △시즐링 스테이크 디너 2인까지 더해져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김은석 엔포드 호텔 총지배인은 “최근 여행 트렌드는 개별적인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중시하는 방향으로 변화하고 있다”며, “이번 패키지는 리모델링을 통해 새로워진 호텔의 서비스를 보다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엔포드에서 소중한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패키지는 3월 24일부터 6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객실 할인 혜택을 비롯해 호텔 내 다양한 식음업장 이용, 실내 수영장을 포함한 웰니스 부대시설 이용 등 다채롭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예약 관련 자세한 내용은 엔포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엔포드 호텔은 이번 리오픈을 계기로 새롭게 단장한 공간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며, 청주를 넘어 충북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호텔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리모델링을 통해 새로워진 엔포드 호텔은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한 패키지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특별한 순간을 위한 힐링 스테이, 엔포드 호텔이 돌아왔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