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4-22(화)
  • 전체메뉴보기
 
  • 외지 관광객 대상 최대 5만 원 할인 혜택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전북 임실군은 2025년 '임실방문의 해'를 기념하여 관광객들의 숙박비를 할인하는 특별 지원책을 시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할인 혜택은 임실군 외 지역에 주소지를 둔 관광객을 대상으로 하며, 지정된 11개 숙박업소에서 숙박 시 결제 금액의 30%를 최대 5만 원까지 할인해 준다.

 

0012.jpg
임실군, 숙박비 할인 포스터 (제공=임실군)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지정 숙박업소에 유선 또는 온라인으로 예약한 후, 숙박일 7일 전까지 사전 신청서를 임실군청 홍보담당관 임실방문의해 TF팀으로 제출해야 한다. 지정 숙박업체 목록은 임실군청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자세한 사항은 임실군 홈페이지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임실방문의해 TF팀(063-640-4933)으로 문의하면 된다.

 

심 민 임실군수는 "체류형 관광객들이 임실의 아름다운 관광 명소를 더욱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숙박비 할인 지원사업을 마련했다"며 "많은 분들이 임실을 방문하여 특별한 추억을 쌓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임실군은 '임실방문의 해'를 맞아 숙박, 맛집 등 특별할인 가맹점을 안내하고 있으며, 전북 투어패스 특가 판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관광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도모할 계획이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임실군, '임실방문의 해' 맞아 숙박비 30% 할인 제공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