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이 22일 경기 성남시 분당구 금곡동에 몽벨 분당스퀘어를 사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2658.jpg
몽벨 분당스퀘어


몽벨은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몽벨을 포함한 다양한 아웃도어 브랜드와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는 스퀘어 형식의 종합 아웃도어 편집숍인 몽벨 분당스퀘어를 오픈했다.

 

몽벨 분당스퀘어는 ‘Better Gear, Great Moment’를 가치로 내세우며, 더 나은 장비를 통해 아웃도어의 더 높은 성과를 경험함으로써 최고의 순간을 제공하기 위한 제품들을 준비하고 있다.

 

22일에 사전 오픈한 몽벨 분당스퀘어에서는 하이킹, 캠핑을 비롯해 사이클링, 러닝, 아쿠아 스포츠 등 다양해진 아웃도어 용품을 찾아볼 수 있다.

 

더불어 몽벨 오리지널 제품을 포함한 헬리녹스, 바이클로, 러프네이처, 레인보우 아웃피터스 등 여러 아웃도어 브랜드 용품을 선보이며, 이전 몽벨 온·오프라인 매장보다 더욱 다양한 아웃도어 의류와 장비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몽벨 분당스퀘어는 다양한 아웃도어 장비를 선보임은 물론, 매장 내부에 설치된 자전거 트랙과 클라이밍 체험 시설을 구비해 아웃도어 장비 구매와 더불어 실제 아웃도어를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몽벨 이성열 대표는 이전 캠핑, 트레킹 위주였던 몽벨이 몽벨 분당스퀘어를 통해 사이클링, 러닝, 피싱 등 더욱 다양해진 아웃도어의 장비를 선보여 고객들에게 보다 더 나은 아웃도어 순간을 선사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몽벨 분당스퀘어는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몽벨 분당 스퀘어는 422일 사전 오픈일부터 오전 10~오후 9시 운영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몽벨, 22일 분당 스퀘어 오픈...오전 10시~오후 9시 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