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부산에서 오는 17일부터 해운대를 찾는 여행자들에게 수준높은 볼거리를 제공한다. 해운대문화회관(관장 윤창희)은 17일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에서 ‘별의 노래, 신화 속 하프이야기’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X.12904.jpg
 

문예회관과 함께 진행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은 해운대구민뿐 아니라 해운대문화회관을 찾는 관객들에게 높은 수준의 공연과 보다 저렴한 관람료(1층 1만원, 2층 5000원)로 국내최정상 하프연주자들과 함께하는 하프앙상블 공연을 선보인다.

17일 무대에 오르는 앙상블 The Harp는 코리안 심포니 하피스트 윤혜순을 중심으로 부산시립교향악단 하피스트 김영립, 교향악단단원 및 솔리스트로 왕성한 활동을 하는 연주자들 권민지, 최미래가 모여 창단된 앙상블 단체이다.

앙상블 더 하프의 리더 하피스트 윤혜순의 해설과 함께 진행되는 공연은 클래식, 재즈, 애니메이션과 영화 OST와 함께하여 관객들에게 하프에 대한 경계를 허물 것으로 예상된다. 프로그램으로는 파헬벨의 캐논, 파가니니의 카프리스 24번 변주곡, 바흐의 토카타와 푸가 등 정통 클래식과 앤리오 모리꼬네의 가브리엘 오보에, 피아졸라의 리베를 탱고, 영화 사운드오브 뮤직 OST 등 4대의 하프앙상블과 타악기, 오보에의 특별출연으로 더욱더 풍부한 음향과 효과를 만들어 낸다.

신의 선물과 같은 하프앙상블의 소리는 10월 17일 목요일 해운대문화회관 해운홀에서 관람이 가능하며 인터파크 및 해운대문화회관 문의를 통한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부산] 해운대문화회관, ‘별의 노래, 신화 속 하프 이야기’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