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가인 기자] 이자벨 위페르와 함께 프랑스 최고의 명품 배우로 인정받는 줄리엣 비노쉬의 새로운 영화 트루 시크릿10월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 〈트루 시크릿은 겉으로는 완벽해 보이지만 사실은 외롭고 쓸쓸한 중년 여성이 SNS를 통해 새로운 사랑과 삶을 꿈꾸는 미스터리 로맨스 드라마다.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편안한 복장으로 누운 채 노트북 화면을 응시하는 그녀의 모습을 포착해 나른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전히 아름다운 모습으로 묘한 미소를 띤 줄리엣 비노쉬의 모습은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갖게 한다. 여기에 스물넷의 사랑을 꿈꾸다라는 문구는 20대 시절과 같은 사랑을 꿈꾸는 그녀의 마음을 함축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teaser_poster.jpg
 

영화 트루 시크릿은 칸과 베니스 영화제 여우주연상,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등을 수상한 줄리엣 비노쉬의 명품 연기를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게 될 것이다. 또한 그녀의 상대 역인 젊은 남성 알렉스 역은 <부르고뉴, 와인에서 찾은 인생>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한 프랑수아 시빌이 맡아 진중한 연기를 선보이고 여기에 감독이자 배우인 니콜 가르시아까지 심리 치료사 역할로 합류, 이들이 보여줄 연기호흡에 이목을 집중시킨다. <트루 시크릿>은 다가올 가을, 사랑의 씁쓸함과 허무함을 알면서도 또다시 사랑을 꿈꾸는 이들이 봐야 할 미스터리 로맨스 영화로 화제를 이어갈 전망이다.

 

스물넷의 사랑을 꿈꾸는 그녀의 미스터리 로맨스 <트루 시크릿>10월 개봉 예정이다.


[영화정보]

     : Celle que vous croyez(aka Who you Think I am)

     : 사피 네부

     : 줄리엣 비노쉬, 프랑수아 시빌, 니콜 가르시아

     : 201910

     : 청소년 관람불가

     : 101 min

수입/배급: 엠엔엠 인터내셔널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화]트루 시크릿...줄리엣 비노쉬 신작, 미스터리 로맨스 드라마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