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아에로플로트는 자사 비즈니스 클래스 서비스를 확대하며 미슐랭 쉐프의 클래식 메뉴와 최고급 자사 와인을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러시아.jpg
이달 초, 아에로플로트는 프랑스와 영국의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 경력을 보유하며 현재 유명한 모스크바 레스토랑 Ryby Net에서 쉐프를 맡고 있는 프랑스 쉐프 Kamel Benmamar가 제공하는 새로운 비즈니스 클래스 메뉴를 선보였다. Benmamar는 신선한 채소, 풍부한 소스와 최고급 육류 및 해산물로 구성된 뛰어난 메뉴를 구성했다.

 

이어, 아에로플로트는 자사의 와인 제공을 확대함으로써 뛰어난 품질을 인정받았다. 아에로플로트 비즈니스 클래스의 와인 셀렉션은 최근 럭셔리 여행자를 위한 미국 잡지인 글로벌 트래블러(Global Traveler)가 추천한 세계 최고의 와인 중 하나로 선정됐다.

 

142827.jpg▲ 아에로플로트 홈페이지 캡처
 

아에로플로트는 글로벌 트래블러가 주관하는 제15'올해의 기내 와인(Wines on the Wing)' 품평회에서 비즈니스 클래스 화이트와인 부문 최우수상을 받았다. 또한, 아에로플로트는 비즈니스 클래스 샴페인 부문에서 2위를 기록하며,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아에로플로트는 그라함 토니 포트 10년산(Graham's Ten-Year-Old Tawny Port) 와인으로 비즈니스 클래스의 포터파이드/디저트 와인 부문에서 천상의 와인(Cellars in the Sky Award) 상을 받았다.

 

올해 초, 아에로플로트는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을 위한 어메니티 키트를 개선했다. 이 키트에는 록시땅 브랜드의 핸드크림, 라이트 페이셜 크림, 시어 버터 울트라 리치 립밤의 프리미엄 화장품과 수면용 마스크 및 슬리퍼, 아에로플로트 브랜드 펜 및 각종 세면용품이 포함된다. 지난 4, 아에로플로트는 연례 팩스 인터내셔널 어워드(PAX International Award)에서 '최고 비즈니스 클래스 어메니티 키트 - 유럽'을 수상했다.

 

비즈니스 여행객에게 세계 최고의 항공사 중 하나로 알려진 아에로플로트 비즈니스 클래스는 지속적인 개선을 제공하면서 호평을 얻고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아에로플로트, 비즈니스 클래스 업그레이드 서비스 제공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