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30(토)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화성시문화재단이 65일부터 9일까지 개최되는 2019 ‘11회 화성 뱃놀이 축제에서 바람의 사신단 댄스 퍼레이드’ 참가팀을 모집한다. 

 

화성.jpg
 

바람의 사신단 댄스 퍼레이드는 시민이 주도적으로 참여하는 퍼레이드로 전곡항 입구에서부터 메인 행사장에 이르는 약 400m 구간을 댄스로 물들일 준비가 된 끼 있는 시민 팀들을 공개 모집하고 있다.

 

축제가 진행되는 전곡항은 과거 해양 무역의 중심이자 실크로드의 시작점으로서 바람의 사신단은 그 옛날 배를 타고 무역의 길을 열었던 사신단처럼 축제의 새로운 길을 열어갈 예정이다. 시민들이 선보이는 댄스 퍼레이드가 뿜어내는 에너지는 화성 뱃놀이 축제의 열기와 더해져 신나는 축제를 위한 큰 동력이자 화합의 장이 될 것이다.

 

경연으로 진행하는 댄스 퍼레이드는 댄스의 장르와 참가자의 연령에 구애받지 않으며 뱃놀이, 마린, 해양 등 축제 이미지에 부합하는 주제를 가지고 축제장을 뜨겁게 물들일 준비가 되었다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퍼레이드는 학생·실버부와 대학·일반부의 2개 부문으로 구분되며, 예선과 결선을 거쳐 선발된 우승팀에 대해서는 시상과 상금이 지급된다. 시상금은 총 1천50만원으로 최우수상과 심사위원 특별상을 비롯해 10팀을 선발한다.

 

축제 담당자는 축제를 더욱 즐겁게 즐기고 싶은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라며, 경연의 심사는 전문 심사위원 및 시민 평가단을 모집해 공정한 심사가 될 수 있도록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직접 축제의 주인공이 되어 즐길 수 있는 기회와 함께 높은 금액의 시상금까지 더해져 축제를 더욱 뜨겁게 만들 것으로 보이는 바람의 사신단 댄스 퍼레이드참가팀 모집은 5818시까지 진행한다.

 

참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화성 뱃놀이 축제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화성] 2019 ‘제 11회 화성 뱃놀이 축제’ 바람의 사신단 댄스 퍼레이드 참가팀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