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손 안의 세상을 만든 핸드폰. 영화<완벽한 타인>은 바로 핸드폰에 의해 좌우되는 현대인의 일상을 스크린으로 옮겨 놓았다. 감독은 완벽해 보이는 커플 모임에서 한정된 시간 동안 핸드폰으로 오는 전화, 문자, 카톡을 강제로 공개해야 하는 게임 때문에 벌어지는 예측불허 이야기를 담았다
꾸미기_mpo.jpg
 
최근 영화 <완벽한 타인>에서 완벽한 타인이 될 위기에 처한 완벽한 친구들을 연기한 유해진, 조진웅, 이서진, 염정아, 김지수, 송하윤, 윤경호의 실제 핸드폰을 알아보는 완벽한 폰터뷰 영상이 최초공개됐다.

 

실제로 사용하는 핸드폰을 들고 인터뷰에 임한 배우들은 긴장한 표정이 역력하다. 가장 먼저 바탕화면을 공개할 수 있는지에 대한 질문에 유해진은 반려견 겨울이의 사진을 공개하며 완벽한 겨울이 아빠인증을, 조진웅은 <완벽한 타인> 포스터로 설정한 바탕화면으로 영화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염정아는 잠금화면에 뜬 푸시 메시지를 지우는 모습으로 웃음을 준다. 가장 최근에 받은 문자를 공개하는 질문에서 조진웅은 카드사, 염정아는 은행의 메시지를 받아 리얼한 공감을 자아냈다. 이서진은 외국에 사는 조카에게, 유해진은 차기작을 함께 하고 있는 원신연 감독에게 메시지를 받았다. <완벽한 타인> 배우들이 함께 찍은 사진도 공개됐다. 잠이 든 이서진을 둘러싸고 촬영한 사진은 <완벽한 타인> 배우들의 현실 우정과 케미스트리가 영화에 어떻게 담겼을지 기대를 높인다.

 

이 밖에도 <완벽한 타인> 폰터뷰 영상에서는 배우들이 가장 자주 검색하는 모바일 검색어, 가장 최근에 촬영 혹은 저장한 사진 등 배우 7인의 핸드폰에 담긴 다양한 요소들을 볼 수 있다. 영화 <완벽한 타인>에서 두 시간 동안 핸드폰 안의 모든 것을 공개하는 연기를 했던 배우들은 폰터뷰를 진행한 소감에 대해 남한테 보여주면 안 될 게 있는지 고민하게 된다고 말한다. 릴레이 시사를 진행하며 높은 공감지수를 기록하고 있는 <완벽한 타인>의 폰터뷰 영상은 당신은 지금 핸드폰을 공개할 수 있나요?”라는 화두를 던지며 관객들에게도 핸드폰을 꼭 쥐고 싶게 만들고 있다.

01.jpg
 
02.jpg
 
03.jpg
 
05.jpg
 
07.jpg
 

이렇게 현대인의 필수품인 핸드폰을 소재로 영화 <완벽한 타인>은 완벽한 친구들이 완벽한 타인이 될 결정적 위기를 맞게 만드는 핸드폰 잠금해제 게임’으로 그들의 민낯을 보여준다. 


이렇게 영화는 ‘나의 핸드폰이 옆 사람에게 공개된다면?’이라는 상상으로 시작해 상상 이상의 이야기가 펼쳐지게 된다.

 

<완벽한 타인>의 무대인 저녁식사에는 40년 지기 고향 친구들과 그 친구들의 배우자로 구성된 7명의 인물들이 함께 한다. 서로 다른 삶을 살고, 각자의 말할 수 없는 비밀을 안은 7인의 친구들을 완성하기 위해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들이 뭉쳤다. 최고의 연기 신뢰도를 자랑하는 일곱 명의 배우들은 이번 영화로 처음 만나는 조합임이 믿기지 않을 정도의 연기력과 케미스트리로 완벽한 친구들로 변신했다.

 

먼저 뻣뻣한 바른 생활 표본 변호사 태수역은 유해진이 맡았다. 700만 관객을 동원한 <럭키>를 비롯해 대체 불가한 코미디 장인으로 입증된 유해진은 이번 영화에서 무뚝뚝하고 보수적인 인물이면서도 밝힐 수 없는 비밀까지 가진 변호사로 변신해 완벽한 열연을 펼쳤다. 친구 모임의 리더이자 성형 명의 석호는 묵직한 존재감의 조진웅이 연기해, 2018<독전>, <공작>에 이어 무려 흥행 3연타를 예열하기 시작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의 대활약으로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서진은, 사랑이 넘치는 꽃중년 레스토랑 사장 준모로 변신, 다정다감한 이미지를 넘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사랑꾼캐릭터로 열연을 펼친다.

 

문학에 빠진 가정주부 수현은 배우 염정아가 맡아, 유해진의 태수와 눈을 뗄 수 없는 열연 대결을 펼쳐 영화의 클라이맥스를 완성했다. 잠금해제 게임을 가장 먼저 제안한 정신과 의사 예진은 김지수가 연기해, 연초 드라마 [화유기]에 이어 하반기 극장까지 섭렵할 전망이다. 이서진의 준모와 꽁냥 케미를 완성한 순수한 수의사 세경을 연기한 배우 송하윤은 풋풋한 매력을 선보인다. 그리고 친구 모임에 가장 마지막으로 등장하는 영배는 의심의 여지 없는 연기력을 가진 배우 윤경호가 연기했다. 이렇듯 이름만으로도 신뢰감이 고공 상승하는 배우 7인의 폭발적 연기 만찬은 <완벽한 타인>에서 만날 수 있다.

핸드폰 완전 공개라는 소재로 상상 이상의 전개를 펼쳐나갈 스릴, 재미, 공감까지 다 잡은 영화 <완벽한 타인>1031 개봉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화] 완벽한 타인...출연 배우 핸드폰엔 어떤 내용이 있을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