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베트남 공중파 방송에 무안국제공항이 소개된다. 한국공항공사(사장직무대행 김명운)10일 무안공항에서 베트남 유명 연예인 커플인 켈빈과 커이미를 무안공항 일일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베트남 관광객 유치 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181010보도자료-베트남무안공항일일홍보대사.JPG
 

켈빈과 커이미는 페이스북 친구 1700만명을 보유하고 있는 베트남의 유명가수 겸 예능인으로, 10일 베트남 다낭에서 직항노선을 이용해 무안공항을 방문하여 목포 갓바위, 목포대교 등 무안공항 인근 주요 관광지를 방문하고 한국문화를 체험하게 된다.

 

이들의 무안공항 및 한국문화 체험영상은 11월 중 베트남 공영방송 VTV에서 방송될 예정이며, 페이스북과 네이버 V Live 등 온라인 플랫폼에서도 소개된다.

 

공사는 지방공항을 이용한 한국관광객 유치를 위해 현지 유명 연예인을 모델로 홍보영상 콘텐츠를 제작, 현지방송에 송출하는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해 청주공항과 대구공항을 이용하는 베트남 유명 셀럽(연예인 동니, 옹카우탄) 방송이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박순천 한국공항공사 항공사업본부장은 올해(1~9월 기준) 한국-베트남 노선 이용객은 589만명으로, 전년대비 46% 증가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김해, 대구, 청주, 무안공항 등 지방공항을 활용한 베트남 노선 활성화와 노선 다변화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국공항공사, 베트남 공중파 방송에 무안국제공항 홍보마케팅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