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여혜승 기자] 시원한 가을바람을 맞으며 도심에서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면 어떨까. 서울드래곤시티가 가을을 맞아 전통차와 함께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어텀 티(Autumn Tea)’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36986010.jpg▲ 스카이킹덤 더 리본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곳은 서울드래곤시티 스카이킹덤 33층에 위치한 더 리본’. 이 곳은 두 개 층에 걸쳐 마련된 복층 카페로유럽의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공간이다에프터눈 티 세트 등을 엄선한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브런치 카페로현대 여성들이 여유로운 티타임을 갖기에 그만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들이 10월 개천절과 한글날 등으로 이어지는 징검다리 연휴를 보내며 일상과 다르게 들뜬 몸과 마음을 다스리고, 선선한 가을날 그윽한 향기 가득한 따뜻한 전통차를 마시며 기운을 충전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준비했다.

 

서울드래곤시티의 어텀 티프로모션은 스카이킹덤 33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카페 더 리본(The Ribbon)’과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의 로비 캐주얼 비스트로인 메가 바이트(Mega Bites)’에서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먼저 더 리본에서는 우전녹차, 춘설 발효차, 스카이킹덤차, 연근발효말차 등 국내의 차 명인들의 비법을 고스란히 담은 4가지 종류의 한국 명인 차를 선보인다. 국가지정 차 명인 김동곤 명인이 제안한 우전녹차는 곡식이 가장 윤택하다는 절기인 곡우(음력 3월 중순경) 전에 녹차의 어린 잎을 채협하여 만들어 신선하고 여린 잎의 풋풋함을 느낄 수 있다


한국의 홍차라고 불리는 허백련 명인춘설 발효차는 명인 집안에서 대대로 내려오는 차로, 구수하고 그윽한 맛이 특징이다.또한 겨우살이, 청보리순 등 제주의 11가지 야생초를 블렌딩해 만든 효월 이기영 명인의 스카이킹덤차와 진한 연근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왕군자 명인의 연근발효말차 등 더 리본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메뉴도 있으며, 가격은 15000~17000원이다.

 

메가 바이트역시 서늘한 가을에 제격인 따뜻한 전통차와 차를 베이스로 한 가을 칵테일을 함께 출시해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고객들은 지친 심신을 달래는 국화차, 구절초차, 민들레차, 감잎차, 모과차 등 총 5종의 전통차를 맛볼 수 있으며, 가격은 19천원이다. 칵테일은 국화차와 버번 위스키를 베이스로 한 국화차 쥴렙’, 모과 시럽이 가미된 블랑 드 모과 허니’, 민들레차와 스파클링 와인이 조합된 댄들라이언 스피리츠3가지 종류로 색다른 맛과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우전녹차, 춘설 발효차, 스카이킹덤차, 연근발효말차 등 이번 어텀 티프로모션에 준비된 차들은 한국만의 전통적인 비법을 담고 있어, 각각 향과 맛의 특징이 분명하다며 그득한 향기 가득한 전통차 한잔과 함께 긴 연휴를 보내며 후유증을 겪고 있는 몸과 마음을 다스리고, 선선한 가을을 맞아 따뜻한 기운을 충전할 수 있는 여유로운 티타임을 즐길 수 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서울드래곤시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1층에 위치한 메가 바이트는 늦은 시간까지 소중한 사람들과 다양한 음료와 스낵푸드를 즐기며 휴식과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곳이다. 짙은 브라운 톤의 대리석과 레드, 블루, 옐로 등 밝은 색의 조화가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해 바쁜 하루 일과에서 벗어나 휴식과 미식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스카이킹덤 ‘더 리본’, 국가 지정 한국 명인 차 4종 선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