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만리장성에서 하룻밤을 잘 수 있을까?' 대부분 꿈으로 생각하기 쉽지만 에어비앤비는 역사상 최초로 위대한 건축 유산 중국 만리장성에서 잠을 잘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만들었다.

 

지난 2일 에어비앤비는 중국 만리장성에서 밤을 보낼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발표했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20189월 이 위대한 건축물에 위치한 전용 숙소에 머무르며 역사상 최초로 만리장성에서 잠을 잘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전례 없이 파격적으로 만리장성을 공개하는 이벤트는 만리장성을 위한 다양한 보존 노력과 더불어 중국의 문화를 홍보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min.jpg▲ 만리장성 (에어비앤비 제공)
 

세계7대불가사의 중 하나인 만리장성은 외부의 침략으로부터 중국을 방어할 목적으로 축성되었다. 현재 인류 역사상 가장 위대한 건축 유산가운데 하나인 만리장성은 달에서도 보일 정도로 규모가 크다.

 

네이선 블레차르지크, 공동 창업자 겸 에어비앤비 차이나 회장은 이번 만리장성 숙박 이벤트에 대해 베이징 소재 역사학자 및 보존 단체와의 협업을 통해 특별한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 단절의 상징에서 이제는 화합과 교류의 상징이 된 만리장성의 위대한 유산을 소개하는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어 큰 자부심을 느낀다고 말했다.

 

03554.png▲ 만리장성 (사진=에어비앤비)
 
514.png▲ 만리장성 (사진=에어비앤비)
 

03534.png▲ 만리장성 (사진=에어비앤비)
 

이벤트 당첨자는 수백 년 된 성곽의 높은 탑에 자리 잡아 360도의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현대식 숙소에 머물고 해질녘부터 중국 문화를 표현하는 다양한 코스의 만찬을 즐길 예정이다. 만찬에서는 중국을 찾는 여행자라면 에어비앤비 트립 서비스를 통해 연중 이용 가능한 중국 전통음악 체험도 제공된다.

참가자격은  한국, 중국, 미국, 영국, 인도, 일본, 호주,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프랑스 거주자 중 21세 이상의 남녀를 대상으로 한다.  82일부터 811일 오후 1159까지 응모할 수 있다. 출품작은 콘테스트 종료 시까지 응모 절차에 따라 제출되어야 그 자격이 인정된다

수상자 선정은 4명이다. 출품작 중 최고의 점수를 받은 4작품이 선정되며 콘테스트 수상자와 콘테스트 내 최고의 스토리 텔러 상이 수여된다. 자세한 내용은 트래블아이 이벤트페이지와 에어비앤비 웹사이트 내 만리장성 이벤트 페이지(https://www.airbnb.co.kr/night-at/thegreatwall)를 방문해 주어진 물음에 의견을 달면 자동 응모된다.


20180805_104118.png
  
805_103629.png▲ 수상자가 하룻밤을 자게 될 만리장성 숙소 (사진=에어비앤비)
 
당첨자에게는 왕복 항공권, 현지 교통편, 숙식, 관광비자 등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수상자는 8 13일에 선정되며 24시간 이내에 이메일 및 Airbnb 메시지 센터를 통해 발표한다각 수상자는 이메일 및/또는 Airbnb 메시지 센터를 통해 24시간 이내에 서면으로 수상 수락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중국] '만리장성에서 하룻밤 꿈 아닌 현실'...에어비앤비 사상 최초 중국 만리장성 숙박 기회 제공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