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만다린 오차드 싱가포르(Mandarin Orchard Singapore)에 위치한 첸 켄타로(Shisen Hanten by Chen Kentaro)가 미슐랭 가이드 싱가포르 2018에서 별 두 개를 받았다. 첸 켄타로는 이로써 3년 연속싱가포르에서 미슐랭 등급이 가장 높은 중화요리 레스토랑으로 선정됐다.

 

5053.png▲ Shisen Hanten 대표 셰프 Chen Kentaro
 


대표 셰프 Kentaro"올해도 이 영광을 안게 돼 진정으로 감사한다"라며 "미슐랭 별을 받은 세계 최고의 레스토랑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된 레스토랑으로써, 계속해서 더 나은 요리를 제공하고, 매우 활기찬 싱가포르의 레스토랑업계에서 연관성을 유지하고자 하는 더 큰 동기를 부여받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우리 레스토랑과 만다린 오차드 싱가포르의 훌륭한 팀이 없었다면, 그리고 Shisen Hanten를 지속해서 수용하고 후원하는 충성스러운 고객이 없었다면, 이번 성과는 불가능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역사가 100년이 넘는 미슐랭 가이드는 28개국에서 최고의 레스토랑과 호텔을 선별한다. 전 세계적으로 미식 쇼케이스를 제공하는 미슐랭 가이드는 각국의 요리 역동성을 비롯해 새로운 경향과 새로 떠오르는 젊은 셰프들까지 부각시킨다. 미슐랭 가이드는 매년 탁월함을 발휘함으로써 레스토랑을 위한 가치를 창출하고, 이를 통해 지역 미식의 명망에 일조하고, 관광객에게 어필하는 도시와 국가의 매력을 드높인다.

 

존경받는 미슐랭 별을 받기 위한 정확한 방법은 여전히 철저하게 비밀에 부쳐지고 있다. 미슐랭 가이드는 다양한 국적의 검사관이 사용된 재료의 품질, 맛과 조리 기법의 숙달도, 조리법에 드러난 셰프의 개성, 가격에 합당한 가치 및 레스토랑 방문별로 일관성 등을 기반으로 익명 평가한다.

 

미슐랭 별 두 개 등급은 "들러갈 만한 가치가 있는 레스토랑, 우수한 조리법, 능숙하고 신중하게 만들어진 높은 품질의 요리"로 표현된다.

 

Shisen Hanten by Chen Kentaro는 전통 쓰촨 요리의 맛을 찬미한다. 2014년 싱가포르에 첫선을 보인 이 레스토랑은 1958Chen Kenmin이 설립한 일본 최초의 쓰촨 레스토랑에서 시작된 자랑스러운 요리 유산의 산물이다. Chen Kenmin'일본의 쓰촨 요리 아버지'로 불린다.

 

대표 셰프 첸 켄타로(Chen Kentaro)Chen Kenmin의 손자이자 '쓰촨의 현자'라는 별명을 얻은 유명 아이언 셰프 Chen Kenichi의 아들이다. 그는 Shisen Hanten의 대표적인 요리를 통해 쓰촨 요리에 대한 감탄을 드높이는 데 기여하고자 했던 조부의 비전을 실현시킨 데 자부심을 갖고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싱가포르] 첸 켄타로 Shisen Hanten 미슐랭 가이드 별 2개 받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