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민희식 기자] 수상 경력에 빛나는 가족 친화적 호텔인 도르셋 완차이 홍콩(Dorsett Wanchai, Hong Kong)이 홍콩 청소년 예술 재단(Hong Kong Youth Arts Foundation)인 지니사일리 갤러리(Genecylee Gallery)와 유명 홍콩 예술가들과 협력해 자선 목적의 판타스틱 4 패밀리(Fantastic 4 Family)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32230512_20180719132523_3001750474.jpg도르셋 완차이 홍콩이 자선 목적의 판타스틱4 패밀리(Fantastic 4 Family)를 패키지를 출시
 
 
이 패키지에는 가족 4명이 머무를 수 있는 패밀리 룸과 조식 서비스, 아이들을 위한 놀이시설이 포함되며 도르셋 리틀 아티스트(Dorsett Little Artist) 자선 프로그램에 참가할 기회도 주어진다. 패키지는 당일 최저가 요금에서 35%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도르셋 완차이를 찾은 모든 어린이에게 예술과 자선활동의 즐거움을 선사하려고 노력중이다. 도르셋 완차이 호텔 홍콩 총지배인 아티나 챈(Anita Chan)은 “우리는 가족 친화적 호텔로서 상품 혁신과 친절한 서비스를 통해 다른 곳에서 누릴 수 없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늘 고민하고 있다. 예술과 자선활동은 우리가 깊은 애정을 품고 있는 분야다. 따라서 이 모든 요소를 합쳐서 새로운 패밀리 패키지를 발표하고, 예술 및 자선활동과 함께 하는 활기차고 재미있는 숙박 경험을 제공하게 된 것은 커다란 의미를 지닌다. 우리는 흥미진진한 시대를 시작하고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는 호텔에 투숙하는 3~12세 아동을 위한 것으로, 100% 자선 목적으로 운영되며 2018년 8월 시작되어 1년 간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 아동이 미화5 달러를 기부하면 재능 있는 현지 예술가들인 일레인 치우(Elaine Chiu), 리앤 추(Liane Chu)가 직접 그린 컬러링 종이를 받아 컬러링 컨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고, 도르셋이 특별 제작한 컬러링 세트와 감사장을 받는다.

컬러링 컨테스트는 3~6세, 7~12세 두 그룹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각 나이 그룹에서 3명씩 수상자가 선정되며 각 수상자는 상금으로 도르셋 완차이 호텔 2박 숙박권을 제공 받는다.

행사 수익금은 홍콩 자선단체인 홍콩 청소년 예술 재단에 기부될 예정이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홍콩] 도르셋 완차이, ‘도르셋 리틀 아티스트’ 패밀리 패키지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