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한국공항공사(사장직무대행 김명운) 김포공항 국제공항 지정 60주년을 맞이하여 16일부터 819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고객의 소원을 들어주는 ‘2018 소원을 띄우다이벤트를 실시한다.

 

180716보도자료-소원을띄우다포스터.jpg
 

공항 이용객과 일반인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행사는 김포공항 국내선(3)에 있는 소원을 띄우다이벤트 존에 방문해 사연을 접수하거나 한국공항공사 블로그(airportblog.co.kr)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오는 17일부터 721일까지 진행되는 김포공항 현장 프로모션은 소원을 띄우다이벤트 존에 설치된 키오스크에 소원과 사연을 작성해 출력한 후, 소원 트리에 달면 된다. 현장에서는 한국공항공사의 캐릭터 포티 댄스공연 및 룰렛 게임 이벤트를 진행하며,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온라인 참여 방법은 한국공항공사 공식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에서 소원을 응모하면 된다. 온라인 접수는 오는 819일까지 이며, 대상은 지역, 나이, 국적에 제한 없이 대한민국 거주자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오프라인을 통해 접수된 소원은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되며, 95일 한국공항공사 블로그 등 SNS 채널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한국공항공사는 소원 성취 비용으로 총 1500만원, 1인당 최대 200만원까지 지원할 계획이다.

 

김명운 한국공항공사 사장직무대행은 지난 60년 동안 김포공항은 우리나라 수도 서울의 관문공항으로 국민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그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김포공항 60주년을 맞아 앞으로도 편리하고 안전한 공항뿐 아니라 국민 중심의 서비스로 지속성장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소원22.jpg▲ 김명운 사장직무대행
 

‘2018 소원을 띄우다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응모방법과 내용은 한국공항공사 공식 블로그(airportblo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공사는 지난해에도 추석 명절을 맞아 소원성취 이벤트를 진행, ·오프라인을 통해 2900여 건의 사연이 접수 됐으며 이 중 7명의 소원을 들어줘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포공항 국내선, 16일부터 8월 19일까지 온라인에서 소원공모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