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친환경 점착제를 생산해 온 40년 전통의 클로버리아는 지난달 31일부터 오는 13일까지 텐바이텐에서 우리집 필수품 클로버리아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행사기간에 제품 구입시 세트가격 20%, 단품 15%를 할인하며 2개 이상 구매시에는 리필 1개를 증정(선착순 50명 한정)한다

봄이 지나고 이제 여름이 시작됐는데 중국발 황사와 미세먼지는 좀처럼 가라앉지 않아서 청소에 대한 걱정이 커지고 있다

하지만 먼지를 감쪽같이 없애주는 클로버리아 이지클리너(www.cloveria.co.kr)로 청소 걱정을 떨쳐버릴 수 있게 되었다클로버리아 이지클리너는 의류용과 청소용 세트 등 2종류가 있다.

 

롤이 큰 청소용 이지클리너와 작은 롤의 의류용 이지클리너는 각각 본체 1롤과 리필 2롤씩 구성되어 있어서 집을 깨끗하게 해주는 청소 도우미가 되어줄 뿐만 아니라 집들이 선물로도 좋다특히 1인가구가 늘면서 간단히 청소할 수 있는 용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추세에서 이지클리너의 인기도 올라가고 있다.

청소용 이지클리너는 초강력 점착으로 다양한 종류의 바닥은 물론 머리카락 청소까지 깔끔하게 할 수 있으며일자 커팅이 돼있어 사용도 무척 편리하기 때문이다.


 

청소용 이지클리너의 본체는 전용 케이스에 넣어서 보관할 수 있기 때문에 청소를 마친 후 새 면으로 바꿔놓아도 케이스 안으로 쏙 들어가 공기 중의 먼지가 접착 면에 묻지 않는다.

청소용의 규격은 가로 16cm, 세로 10cm로써 상당히 큰 편이고 총 65매로 이루어져 넓은 공간도 가능하다.

게다가 커팅 선이 명확하게 구분되어 있어 적은 힘으로 간편하게 뜯어낼 수 있는 청소용은 혼자 사는 사람들에게 바쁜 시간 잘 뜯어지지 않는 번거로움을 덜어주는 핫 아이템이다.

 

클로버리아 이지클리너 의류용은 청소용과 마찬가지로 초강력 점착력과 일자 커팅의 장점을 지니고 있으며각종 의류에 묻은 먼지와 보풀애완동물 등을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의류용은 청소용과 마찬가지로 일자 커팅 형식으로 빠르고 깔끔하게 뜯어져서 사용이 간편하며가로 10cm, 세로 10cm 65매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이지클리너 청소용과 의류용 본품에는 모두 리필이 1롤씩 포함되어 있어서 매우 경제적이다.

 

클로버리아 이지클리너의 진가는 의류 특히 남성 양복에서 발휘된다검정색같이 짙은 양복 바지에 묻은 먼지와 보풀을 의류용 이지클리너를 이용해서 떼보면 먼지는 잘 떼어지면서도 옷감이 접착면에 딸려오는 현상이 없어서 쉽고 간편하게 작업할 수 있다.

 

양복 바지와 블랙 계열의 옷은 빨래를 널 때 아무리 세게 털어도 잔 먼지까지 날려 보내는 일이 쉽지 않지만 초강력 점착을 자랑하는 이지클리너를 사용하면 새 옷 같은 깨끗함을 유지하게 된다.

이지클리너 청소용은 놀이 매트나 바닥 청소시 매트 위에 내려앉은 작은 머리카락과 각종 먼지들이 한번만 돌려주면 깨끗해진다점착력도 매우 강해서 한 두번 롤하면 먼지와 머리카락이 쉽게 붙어서 편리하다

 

한편 클로버리아 담당자인 김윤혜 씨는 "텐바이텐 입점 기념 한정 이벤트를 13일까지 진행하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기 바란다"고 말했다. (텐바이텐 기획전 http://www.10x10.co.kr/event/eventmain.asp?eventid=78159)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텐바이텐 기획전 ‘우리집 필수품 클로버리아’에서 잇템하세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