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베트남의 곡선형 해안지대 중간쯤에 위치한 호이안은 유네스코가 지정한 베트남의 세계 문화 유산 7 하나이다. 우수하게 보존된 식민지 시대 건물과 백년간 동남 아시아에서 가장 중요한 교역소 역할을 것으로 유명하다. 실제로 18세기 일본 선원들은 호이안이 아시아의 중심부라고 믿었다
.

호이안은
최소 1400년도 중반부터 전략적 해안 항구 역할을 해오고 있다. 1558년부터 1777년까지 베트남 남부를 통치한 응우엔 왕조 무역 정책이 증가함에 따라 1595 호이안이 공식적으로 세워졌다. 유렵의 열강들이 전무후무한 열정으로 탐험을 하며 무역을 펼치던 시기에 신비로운 동양지역인 호이안은 그냥 지나칠 없는 장소였다.  호이안은 급속도로 성장하여 해당 지역에서 가장 번잡하고 부유한 항구로 거듭났다. 이러한 발전을 보여주는 증거는 지금도 여전히 존재한다.

과거와
달리 현재 호이안은 유명한 관광 산업으로 알려져 있다. 아름다운 건축물과 좁은 거리들은 과거와 같은 모습을 유지하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이른 저녁 박당 거리를 산책하며 200 과거의 거리를 걷고 있다고 상상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골목마다 식당, 커피숍, 가게가 위치하고 위치하고 있으며 맛있는 식사, 완벽한 음료, 독창적인 기념품을 찾아볼 수 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아름다운 호이안에서 즐기는 호텔 특가상품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