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사진: Uluru - Kata Tjuta National Park




























자유여행
신문 트래블아이는 호주전문여행사 하이호주, 중화항공
함께 오는 6월 5일부터 세계일주배틀을 시작한다

이번 세계일주배틀은 지난해 <제1탄 인도를 내품에>에 이어 <제2탄 호주를 내 품에>로 대상 수상자는 호주 전역을 7월 8일부터 8월 7일까지 30일 동안 '내 맘대로' 여행 할 수 있게 된다.

배틀방식은 6월 5일부터 6월 28일까지 트래블아이 배틀게시판에 올린 여행콘텐츠와 댓글수 그리고 트위터와 페이스북 등 SNS에 팝업창과 배틀 홍보기사를 포스팅한 수를 모두 합산한 총점을 가지고 수상자를 결정한다. 수상자는 가장 먼저 참가하고 댓글을 많이 얻는 참가자에게 돌아갈 것으로 예상된다.

   
사진:울루루(출처:호주정부관광청 웹사이트)
                                                               
































특히, 이번 배틀의 특징은 참가를 빨리 할 수록 유리하다는 점이다.

 6월 5일 참가자는 기본점수 100점을 받지만 이후부터는 1일 5점씩 감점을 당하기때문에 25일 이후에는 기본점수가 없게 된다.  (배틀에 대한 자세한 방법은 자유게시판 참조)

세계일주배틀을 통해 점수를 가장 많이 얻은 득점자는 7월 8일부터 자신의 스케줄대로 호주 전역을 여행하게 되는데 트래블아이에서는 왕복항공권(중화항공)과 30일 숙박권(하이호주)  등을 지원한다.  

또한 배틀 우승자가 미션 수행시 KT여행사(대표 조근우)에서 후원하는 사이판 스쿠버 라이센스 취득 프로그램 상품도 제공한다. 사이판 마리아나 리조트에서 4박 5일간 머물며 NAUI스쿠버다이빙 자격증 취득은 물론  사이판 시티투어, 각종 해상 액티비티 등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환상적인 상품이다.  아깝게 대상을 놓친 최우수상에게는 일본여행상품권(탑항공 제공, 오사카 또는 후쿠오카 3박4일)이 주어진다.

이번 배틀의 취지는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여행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여행장학재단 설립과 자유여행문화 확산을 위해 기획되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세계일주배틀 통해 호주 30일 여행하고 사이판도 가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