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문소지 기자] 경남 남해군은 남해에서 장기간 여행을 하며 남해의 매력을 공유할 수 있는 '3S 보물섬 남해 살아보기' 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3S'stay, story, safety라는 뜻을 담고 있다.

 

RPR20220.jpg

 

1차 참가자 신청 접수는 지난 2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경남지역 외 만 19세 이상 거주자는 누구나 방문, 이메일, 우편 등을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접수 종료 후 선정기준에 따라 10팀을 선정한다는 계획이다.

 

선정된 참가자는 남해군 내에 머물면서 830일 동안 자유여행을 진행하게 된다. 여행하는 동안 개인별 사회관계망서비스(SNS)12건 이상 게시물을 올리고 여행 종료 후 증빙자료를 제출하면 숙박비와 입장료, 체험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 신청 방법, 지원내용 등 자세한 사항은 남해군청 누리집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중구 문화관광과장은 "최근 여행 트렌드의 변화로 '생활관광'이 활성화돼 많은 사람이 한 달 살기에 관심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여행 하는 동안 방역수칙과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해 따뜻한 봄날 보물섬을 여행하는 동안 다른 사람들은 알지 못했던 나만의 보물을 하나씩 찾아가는 뜻깊은 시간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남해군] '3S 보물섬 남해 살아보기' 1차 참가자 신청 접수...3월 18일까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